주문제작 사례

뒤로가기
제목

세상에 단 한대 밖에 없는 자신의 애마를 세상에 한장 밖에 없는 티셔츠로 만들어 입어보세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1-08-01

조회 7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곳 Customize 게시판은 고객님께서 아끼시는 자신의 애마 사진을 티셔츠에 프린팅하여 제작할 수 있게끔 신청하는 곳입니다.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가장 멋진 각도의 애마사진을 올려주시면 약간의 리터칭을 통해 일러스트화 하고, 자기 애마만의 튜닝내역이나 특징을 텍스트로 적어주시면 아래 샘플 이미지처럼 작업하여 고객님 컨펌 후 티셔츠에 프린팅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제작소요기간은 일러스트화 작업으로 인해 최소 2~3일 정도 소요되며, 가격은 동일이미지로 티셔츠 1장을 제작할 경우 29,700원이며, 2장일 경우 55,000원, 3장일 경우 77,000원입니다.

4장이상일 경우는 별도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티셔츠의 기본 형태는 현재는 라운드 반팔티셔츠이나, 추후 브이넥 반팔티셔츠와 7부소매, 긴팔 티셔츠,  여성용, 아동용 티셔츠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첨부하실 사진파일은 가급적 대용량 고화질 이미지로 보내주셔야 프린팅 시 이미지의 퀄리티 저하가 없으며, 기본적인 위치는 샘플이미지에서 보시듯이 앞가슴 정면입니다.

 

세상에 단 한대 밖에 없는 자신의 애마를 세상에 한장 밖에 없는 티셔츠로 만들어 입어보세요!!!

 

주문은 티셔츠 카테고리에서 수량에 맞는 상품을 골라 사이즈 옵션을 선택해 주시고 결제해 주시고, 이곳 게시판에 애마 스펙과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m5_basic.jpg , M5_03.jpg , m5_04.jpg , m5_05.jpg , m5_0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